방명록

  1. 코발트산업공구 2008/01/18 23:05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기업 "코발트 산업공구" 입니다.
    무자년 새해 하시는 사업 번창하옵시며...
    언제나 좋은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회사(START)는 대용량 충전드릴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 대용량 충전드릴 - 8~9시간 연속사용가능 >
    < 중용량 충전드릴 - 4~5시간 연속사용가능 >
    15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연구개발하여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혹, 도움이 되는 자사의 제품이 필요하시면 상담 및 문의 바랍니다.

    * www.코발트산업공구.kr *
    * Tel) 051-971-8505 / HP) 017-594-1146 *

    언제나 좋은 제품으로 인사드립니다.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코발트 영업부^^드림

  2. 신현종 2007/12/29 12:48  수정/삭제  댓글쓰기

    반갑습니다 .사모님께서 저의 작업장에 다녀가셨죠
    저의 처형과 친구라하시더라구요 저는 석수입니다
    작품활동도 틈틈이 하구요
    가끔 놀러올께요 꾸벅

  3. 우성금속 2007/11/30 13:00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십니까?
    무례하게 귀하의 의견도 묻지않고 메일을 보내게 되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강화유리문에 설치하는 유압힌지를 개발하여 시판중에 있으며, 지난 mbc 건축박람회에도

    출품하여 좋은 반응을 받았읍니다.

    지금은 많은 건물이 바닥에 전기선이나 통신선, 파이프등을 매설하여 바닥을 파지 못하게 하는 경우가

    많아 공사에 어려움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당사의 유압힌지는 바닥에 고정판을 앙카볼트로 고정하고 설치하여 시공도 간편하고 유압방식이기

    때문에 문이 부드럽게 열리고,닫히는 속도도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첨부로 카다록 일부와 설치 동영상을 보내드리오니 동영상(컴퓨터 보관일수 7일)은 별도로 저장하여

    귀사의 영업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자료는 홈페이지에 있읍니다

    www.woosunghinge.com

  4. 이은아 2007/11/05 14:12  수정/삭제  댓글쓰기

    멜로 문의 드렸는데요 바쁘시겠지만 답장부탁드릴께요..이곳에 아무리 글을 올리려해도 금칙어가 있어 안된다는 문구가 자꾸 올라와 글을 올릴수가 없었어요. 대체 금칙어는 뭐지요? 뭐가 금칙어인지 알려주시면 글 올리기가 쉽겠는데요...

  5. 최석윤 2007/10/02 13:13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지성아빠 카페에서 보고 견적 문의 드릴려구요

    구조를 간단히 말씀드리면 건축된지는 약 10년쯤 되었구요
    약 1년 조금넘게 빈집상태로 있었습니다.
    (사람이 살지 않다보니 왠지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펑펑)
    2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1층 약 32명 2층 약 12~3평정도 됩니다
    1층 거실은 복층구조이구요
    큰방이 하나에 작은방 둘. 화장실 하나, 부엌하나입니다.
    2층은 내부계단을 타고 올라가서 화장실 하나 방 하나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 올려야 하는데 필요시 휴일에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
    집수리 내역은..
    1층 거실은 온돌마루로, 각 방은 마루 또는 모노륨을 생각하고 있습니다.(난방에 지장이 없는 범위내에서..)
    2층도 1층과 같은 구조로 하면 될거 같구요
    1층 화장실내 욕조를 없애고 샤워부스로 교체 및 좌변기, 세면대 교체입니다.
    2층 화장실은 좌변기 및 세면대 교체(1층의 반정도가 채 안되는 것 같습니다)
    벽지는 1층 마루는 천정포함 벽면이 목재로 되어 있어서 그냥 그대로 쓰고 싶구요
    나머지 방들은 새로 도배가 필요합니다.

    보일러는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그대로 써야할진 잘 모르겠구요
    참, 1층 난방은 기름보일러를 그대로 쓰고, 2층은 전기온돌판넬로 했으면 합니다.
    신발장은 그런데로 쓸만하고..
    2층에 데크가 있는데(약1.5~2평) 새로 만들어야 할것같구요
    1층 현관앞 데크도 상태가 매우 불량한 관계로 교체 필요합니다.
    참고로, 현관데크 높이가 현관높이와 거의 동일해서 비가 안으로 들이쳐 그게 마루까지 약간 흐른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외벽은 목재사이딩처리했는데 변색이 아주 심해서 거의 시커멓게 변한 모습이며, 전면보다 후면의 경우 나무가 썩은것처럼 보입니다.
    새로 크리닝 처리했으면 합니다.

    지붕은 아스팔트 슁글인데 그닥 크게 문제가 없는것 같구요(지붕에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비샌 흔적은 없네요)

    마지막으로..
    2층 작은방 보일러 배관이 터졌는지 약간 주저앉은 상태입니다.
    문외한인 제가 봐도 금방 알 수 있을정도..
    그때문에 아래층 천정부위에 물흐른 흔적과 하중부담때문인지 창문이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한 보강은 당연히 해야겠지요^^
    (2층에 대한 하중때문인지, 아니면 부동침하가 진행된것인지에 대한 판단을 못하겟습니다)

    너무 길었죠?
    사진설명 없이 할려다보니..
    사실 손을 볼려면 이것저것 다 봐야 하겠지만 월급쟁이 생활이 뻔한지라 꼭 필요한 부분만 수리를 해서 살려고 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내용에 대해 리모델링(수리)가 가능한지요?
    또 가능하다면 그 소요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불가하신 경우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물건은 양평 양서면 증동리 소재입니다.

    감사합니다.



    제 전화는 010-3777-3520입니다.



    혹 이번호로 통화가안되면 02-300-3315로 부탁드립니다(사무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