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
박인철 2007/09/21 16:54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전화했었던 리모델링.
1. 위치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 81-17
2. 건물 대지 45평, 건평 19평 방 2 , 화장실, 주방,
거실, 다락방 5평,보일러실, 외부창고...
3. 공사예정
다. 내부 단열공사 -===스티로폼 + 석고보드
4. 연락처 016 - 536 -5114
5. 현장 방문 === 10월 1, 2, 3 일 중에서 편한 날짜에 오후 3시에 만나면 좋겠습니다.
연락바랍니다.
연락이 전혀 없어서 직영으로 하게 되었어요.
다음에 신축할 때 조은 만남이 되길 바랍니다. -
최기영 2007/09/17 11:22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인테리어필름, 시공팀 팀장 최기영 입니다.저희팀은 현장경험많고,실력있는 팀원으로 구성되어있는팀으로 현재 인테리어필름업체,총판,대리점 일등 활발한 활동중에 있는팀입니다.
칼한자루에 혼과정성을 담아서 풍부한현장경험과 노하우로 깔끔한 마무리는 물론이고 한치에 하자없이 시공하고 있습니다.
협의하에 지방출장 시공도 가능하며.맡겨만 주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될수있게 성심,성의껏시공하겠습니다.
좋은인연이되길 바랍니다
☎019-660-5202 ☏(031)735-3001 -
쪽빛향기 2007/09/03 20:26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서핑중에 들르게 되었어요.
저희 오빠가 이번에 이직을 준비중인데요
컴퓨터랑은 친하지도 않은 우리 오빠..게다가
구직.구인 사이트에선 검색이 어렵더군요.
가구 제조및 유통업체에서 7년 근무했는데
할줄 아는게 이것뿐이라 다른 일은 엄두도 못낼꺼에요.ㅠ.ㅠ
문짝, 수납장, 씽크대, 재단.. 뭐 이런거 할수 있대요.
아마도 내가 알아본다구하면 말 안해줄까봐 돌려서 물어본거에요.
울 오빠가 우리집 기둥이구 항상 웃는 얼굴로 집에 활기를 주는데
요즘 걱정이 많은지 얼굴이 어두워서 맘이 아파요.
이런 일 했던 사람은 어디로 어떻게 직장을 구해야할까요?
뜬금없이 이런 질문 드려서 굉장히 죄송한데요..
동생이라구 잡코리아나 벼룩시장 사이트로 알아봐주려니
오빠가 했던 일은 구인광고가 없어서 여쭤봅니다.
저희 오빠도 하루 빨리 새 일을 찾게 되서
준식님처럼 멋지고 열정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즐기며 할수 있길
바래봅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