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이창용 2009/04/28 16:32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다음과 같이 주택건축에 대한 견적을 의뢰합니다.
    가능한한 빠른 시일내에 건축하려고하므로 평당 견적가를 빨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시공지 : 전남 나주시
    2. 평수 : 25평, 방3,거실1, 기름보일러, 정화조
    3. 벽체및 지붕: 철근콘트리트 옹벽
    4. 외벽 : 벽돌치장
    5. 시공일: 2009년 5월 초
    6. 내장재 : 중급
    7. 옵션품목에 대한 사항도 알려주십시오.
    이-메일 : goodcylee@hanmail.net
    감사합니다.

  2. 송목수 2009/04/04 08:31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문곡리라면 저희본거지에서 가까운거리네요
    문의하신 수도공사는 그리 어려운공사는 아님니다 다만 농사철이 시작되면 포크레인 작업이 어려워지겠죠(씨앗을 파종했으면 작업이 불가능할경우가 많읍니다 농촌의 정서가 그렇슴니다 물론 남의밭이 아니라변 상관없겠지요)
    비용은 수도인입작업에 70만원정도 소요되구요
    내부배관작업에 어느정도 추가되는데요
    추가비용은 작업양에따라차이가 있겠지만 30만원정도 예상하시면 됨니다 저희팀은 현재 인천에 작업나와있읍니다 월요일 작업종료되면 작업이 가능하구요 필요하시면 연락주십시오 최선을 다하겠읍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기원함니다

  3. 장진숙 2009/04/03 23:53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답변을 해 주셔서감사합니다.영월북면 문곡리에 있는땅이에요..마을수도관에서..도로가아닌 밭으로들어갈수있는.못생긴땅380평이다보니..땅이길게생겨서.수도관에서집까지 오는거리가100미터가 된답니다..어는정도 비용이드는지 궁굼하고요..사장님께서도 공사를 해 주실수있는지요..건축에대해 전혀상식이없어.. 어려운점이 한두가지가 않이랍니다..수고스럽지만 답변바랍니다..감사합니다 안녕히계십시요?

  4. 장진숙 2009/04/02 18:00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진작 세봉건축을 알고 있었다면.아쉬움이 있네요...
    제 언니가 암수술을해..공기좋은곳에 휴양을하기위해..돈도없어 작년에 싸구 못난땅을 구입하였어요?.시골에는 신고만하고 건물을 갔다놓을수 있다고 막연하게 생각하였는데...신고제가 되어 생각지도 못한비용이 들었답니다..병원비도 엄청들은데다가..자꾸비용이 들어안 짓고싶은마음인데 허가를 낸상태에서 안할수도없고 해서 ..세봉건축사장님께 문의를 해보는것입니다..
    스틸하우스를 영월에는 없길레.. 미련하게 서울에서 건물을해 가지고와보니..어려운점이 한두가지가 않입니다..바닥공구리부터등등..
    문제는 수도가 많은돈이 들어요..
    혹시나 싸게 해 줄수있을까 하고 ...문의를 해 봅니다...
    환자인 언니보고 돈도얼마들지않는다고 구실려서 사고보니..돈이들어 언니한테 원망아닌 원망을들어 하도 답답해서 ...
    의견을 듣고싶어 메일을 보냅니다....
    언니네 집에 왔다갔다 하면서 살기좋으면 저도 땅을 구입해서..주말농장식으로 시골에 살고싶은마음이고 제나이쯤되면 누구를 막론하고.한번씩 원하는꿈입니다...
    사장님!
    수도관있는데서..언니네 대지까지 100미터가 된답니다...
    어는정도 비용이 드는지도 궁굼하니...
    죄송하지만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5. 장호영 2009/03/21 17:16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외부조감도, 내외부투시도, 동영상을
    제작해드립니다.
    아래는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보시구 연락주세요.

    http://blog.naver.com/rus777
    http://rus777.koreahosting.co.kr

    010-2744-7504

    rus777@paran.com

    _귀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