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광제 2008/04/26 01:11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 하심니다.. 고 건축에 관심이 많아서 전통 한옥 사진 몇장을 퍼가려고,,,, 이해주실것죠 ㅎㅎㅎ

  2. 박병철 2008/04/24 18:17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십니까?
    홈피 사진을 보니 루바에도 칠을 하는데 무슨칠인지요?
    락카라는게 니스같은건가요?
    향목루바를 사용예정인데 여기에도 칠을 해야하는건지요?
    칠을하면 향냄새가 안나지 않나요?
    사진을 보다가 궁금해서 도움을 청합니다....수고하세요.

    • 박병철 2008/04/26 18:32  수정/삭제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버님이 자연스러운것으로 좋아 하시니까 그냥 두는것이 나을듯 하네요...나중에 향이 없어지면 그때 생각해 봐야겠네요....
      오늘은 비가 오네요...
      항상 안전하게 좋은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 구범서 2008/04/14 13:08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셔요~~~
    좋은 분들이 가득한 세봉건축에 건승을 기원하면서
    초보의 질문입니다. 꼭 답변 부탁드리겟습니다.
    집이 하자가 많아서 제가 직접 리모델링을 하고 잇습니다.
    이번에 우레탄판넬로 베란다를 개조할려고 하는데..
    우레탄 판넬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질문
    1우레탄판넬과 스치로폼판넬의 차이점을 알고 싶고요..
    2 베란다에 걸맞는 큰창, 3.5미터*2미터정도에 발코니창을
    바닥에서 15센티정도 올려서 설치할려고 합니다.창은 미국허리케인
    시스템창호인것 같습니다.
    이때 밑바닥 15센티부분을 어떤 자재로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하여야 하는지요? 그리고 창호달때 유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요?

    언제가 기회되면 꼭 집을 다시 짖고 싶습니다.

    집때문에 건축하시는 분들에게 대단히 실망도 하였지만
    그렇지만
    세봉건축같이 멋진 사나이들도 많이 있네요~~~

  4. 최의교 2008/04/08 12:47  수정/삭제  댓글쓰기

    • 최의교 2008/04/08 12:51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문의 좀 할려고요

      25평 정도 지을려면 얼마나 듭니까?
      지금 한옥으로 ㄱ 자형태로 집이 있는데 너무 낡아서
      비도 새고하니 허물고 새로 지을까 싶은데
      견적이 얼마나 되는지요?

  5. 동아전람 2008/04/04 10:12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4회 동아 전원주택 및 리모델링페어 관람안내


    국내 유사전시중 최다의 관람과 최고의 마케팅을 자랑하는 「제4회 동아 전원
    주택 및 리모델링페어」가 2008년 4월 17일 부터 21일까지 SETEC에서개최됩니다.
    동아전람은 3회 때보다 더욱 철저한 사전준비와 많은 홍보로 참가업체가 최대의
    전시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관련업체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명 칭 : 제4회 동아 전원주택 및 리모델링페어

    ■전시기간 : 2008년 4월 17일~ 21일

    ■장 소 : SETEC(1,2,3관, 옥외전시장)

    ■주 최 : 동아전람

    ■출품대상 및 품목

    전원주택-전원주택자재, 전원주택시공 및 설계, 디지털 홈 가전제품,분양정보,
    인테리어,조명,조경, DIY제품, 가구, 기타전원주택 관련제품

    리모델링-리모델링자재, 리모델링 건설회사, 냉난방공조시스템, 인테리어,
    조명, 가구, 가전, 욕실시설, 가정자동화, 기타 리모델링 관련업체

    ■접수기한 : 선착순마감

    ■참가문의 : 동아전람

    TEL: 02-780-0366 FAX : 02-780-0368


    [사전등록실시]
    동아전람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을 하시는 분께는
    무료관람 초청장을 우송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