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대한민국 무선인터넷의 패러다임을 바꾼 애플(apple) 아이폰(iphone) 300만 화소로 촬영한 단양 전원주택 신축 보일러실 공사현장이다. KT가 민영화 되어 사기업으로 변신한 이후 경영혁신을 처음으로 보여준 선택이 애플의 아이폰 휴대전화 서비스가 아닌가 싶다. 이런기회 여러번 찾아올것 같지 않은데, 한 때 대한민국 공기업이자 국민기업이었던 KT가 과거에 신세진 국민들을 위하여 좀 더 오픈마인드로 대한민국 무선인터넷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이 되어 좀 더 거시적인 차원에서 돈벌이 잘하는 정보통신기업이 되기를 응원한다! KT~ 화이팅^^
그게 걱정입니다. 저렇게 애써 지은 까치집을 어째야 하나. 까치집보단 소구리스틸하우스 완공하는 게 중요한 마당에, 봄 마당에, 저렇게 애써 지은 까치집을 막 없애기엔 미안하고 같이 살기엔 소구리 하우스를 짓는 데 걸림돌이고. 참 걱정입니다. 실은 그놈의 까치집 툭툭 털어내고 얼른 소구리하우스나 완공하면 좋겠습니다. 소구리 하우스 귀퉁이에 개집처럼 까치집을 지어주고 같이 살자하면 까치도 응하지 않을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